이렇게 생긴 걸어치기 간단하게 먹는 방법

2021. 03. 30.
237 973 조회수

오늘은 속도 조절로 해결하는 내용입니다.

비즈니스 문의 E-MAIL 또는 오픈카카오톡
E-MAIL : jjongpro89@gmail.com
오픈카카오톡 : open.kakao.com/o/sFIfdZyc

댓글
  • 키스 생각 하고 대회전 치면 될것을 왜 걸어치지?

    날고 싶은닭날고 싶은닭5 일 전
  • 말을 조리있게 군더더기없이 참 잘 하십니다. 어떤 사람들은 습관적인 말투때문에 지루하거든요.

    큰형큰형15 일 전
  • 살짝 상대분 맛 보내기 샷 이네용 득점 확률 높을듯 해요 득템이네요

    30가자30가자17 일 전
  • 👍👍👍👍👍👍👍

    이상희·트럼펫 연주이상희·트럼펫 연주20 일 전
  • 어제 마무리 쿠션 1개차이로 졌는데 1개 잘 배웠습니다^^

    에버그린에버그린26 일 전
  • 황오시 걸어치기.

    Choi Bog SooChoi Bog Soo개월 전
  • 걸치기라고 하면 안되죠 돌려치기 = 우라 마오시 , 짱꼴라 가락, 맛세이 등등 전문 용어가 있습니다

    휀라디언츠휀라디언츠개월 전
    • @휀라디언츠 댓글 문장이 오해가 생기게 쓰셨음

      치킨먹자치킨먹자23 일 전
    • 제말이 그말 입니다

      휀라디언츠휀라디언츠23 일 전
    • 일본어좀 쓰지 맙시다

      치킨먹자치킨먹자23 일 전
    • 스미마셍, 아리가또

      야매당구쫑프로야매당구쫑프로개월 전
  • 왜 쫑으로 안들어갈까

    최대출최대출개월 전
  • 물리학과 출신인가요? 설명이 너무나 과학적입니다^^

    JackJack2 개월 전
  • 황오시, 정겹게 들리는구려. 요즘 핸디 32점대 올리다보니 마음이 가벼워지는데.. 시니어들은 왠지 그런것들이 있지만.. 이런 시스템 배울땐 참 힘들게 배웠는데 요즘은 워낙 좋은리듬들이 있기에.. 핫 ~~~ 팅

    김은자김은자2 개월 전
  • 목소리도 깔끔하셔서 귀에 쏙쏙 들어오네요

    디엘디엘2 개월 전
  • 벼꽁!! 과 벽 ㅡ 공 크~~~~

    경북촌놈경북촌놈2 개월 전
  • 속도의 중요성을 새삼 느끼게 하는 배치네요. 감사합니다.

    당돌이당돌이2 개월 전
  • 내 문제를 알았네요 머니까 무조건 밀리면 안된다는 단순한 생각에 맨날 끌어치고 실패하고 밀어친다는 생각은 애시당초 하지를 못했으니 영상 잘 봤어요 쫑프로님 설명이 매우 유익하고 알아듣기 쉬워요

    청솔가지청솔가지2 개월 전
  • 대단하네요 감사합니다 쫑프로님

    황순미황순미2 개월 전
  • 볏꽁

    isgariot judasisgariot judas2 개월 전
  • 다 좋은데 황오시라는 표현을 우리말로 써주시면 좋을것같아요~

    DDDDDD2 개월 전
  • 앞으로 자주 사용할 것 같은 불길한 예감이..ㅋ

    김성곤동그라미김성곤동그라미2 개월 전
  • 노하우군요.감사합니다

    김수량김수량2 개월 전
  • 황오시? 센밀어치기

    문정식문정식2 개월 전
  • 벼꽁에서 빵터졌네여ㅋㅋ 오늘 레슨도 정말 유용하네요~ 공의.원리를 알고 억지로 길을 만드는게 아닌, 자연스러운 현상으로 길을 만드는게 정말 중요하고 쉽다는생각이 다시금 강조되는 영상!

    너구리너구리2 개월 전
  • 너무좋아! 감사합니다건강하세요

    남kinggom55남kinggom552 개월 전
  • 23점 올린지 3주된 하수인데요. 그저께 이 영상 올려주신거 봤었는데 마침 어제 게임에 딱 이런류의 공이 떠서 쉽게 득점했더니 다음공까지 치고..ㅎ 결국 인생에버 1.917쳤습니다 ㅎㅎㅎ ㄱㅅㄱㅅ 이 배치 하나만 알았다기보다 올려주시는 영상보며 공들이 가는 길이나 구름 관성등을 조금씩 깨우쳐나가고 있습니다.^^

    허공가르기허공가르기2 개월 전
  • 감사합니다

    Yangwoo SongYangwoo Song2 개월 전
  • 발상의 전환!! 감사합니다

    모기모기2 개월 전
  • 크으!!많이 배우고 갑니다!

    허니혀니허니혀니2 개월 전
  • 역시 쫑프로님... 설명이 역시 귀에 쏙쏙 잘 박힙니다~ 이번 배치도 궁금했던거였는데 얼른 당구장 달려가고 싶네요 ㅎ 항상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여~

    김정훈김정훈2 개월 전
  • 진짜 야매네요^^

    홍순근홍순근2 개월 전
  • 👍

    김주영김주영2 개월 전
  • 황오시 보다는 바운딩이 더좋은거 같은데요~

    존하루존하루2 개월 전
  • ‘숫자없이 걸어치기 기준을 만들어보자’ 편에서의 당점을 구해서 4쿠션 라인을 착안하여 하는것과 전혀다른 기준이네요. 연관성을 언급했으면 좀더 좋았을듯 합니다

    bs younbs youn2 개월 전
  • 벽꽁!

    현상태현상태2 개월 전
  • 헐 ~내가 지난주 성공한 샷이다

    한광재한광재2 개월 전
  • 지금까지 끌어서 해결하려 했는데 좋은 방수를 배웠습니다. 쫑프로님 다운 레슨 감사합니다 🙏

    죠롬달죠롬달2 개월 전
  • 벼꼬옹~

    번개번개2 개월 전
  • 오늘 바로 경기중에 바로 비슷한 배치나와서 시도해서 성공했습니다 좋은 영상 감사합니다~

    Ha군Ha군2 개월 전
  • 네ㅡ알겠습니다 감사합니다수고많으셨습니다

    사랑한사랑한2 개월 전
  • ㅋ~쵝오~~!!

    천풍용이천풍용이2 개월 전
  • 🤣🤣🤣 벼 꽁 웃고 갑니다

    하늘좀보자하늘좀보자2 개월 전
  • 👏👏👏

    ihsan ersoyihsan ersoy2 개월 전
  • 오늘도 배우고 갑니다 ㅎㅎ

    임경진임경진2 개월 전
  • 좋아요쫑프로최공👍

    베어리스타베어리스타2 개월 전
  •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

    절대스핀절대스핀2 개월 전
  • 당구채널은 쫑프로가 최고네요

    가즈아가즈아2 개월 전
  • 벽공 ~ㅋㅋㅉㅉㅉ

    박경하박경하2 개월 전
  • 시청하고 난뒤 감탄사 "와우"

    ㅋ샤프돌이ㅋ샤프돌이2 개월 전
  • 저도 하단을 주고 쳤었는데 쫑프로님 설명을 듣고나니 이해가 되네요 정알 감사해요

    배정호배정호2 개월 전
    • 한수 배우고 갑니다 ㅎㅎ

      지체인지체인2 개월 전
  • 음악이 긴벌레 유투브 인줄..

    유리이든유리이든2 개월 전
    • 저도 듣자마자 긴벌레님 생각나더라고요 ㅋㅋ

      박상길박상길2 개월 전
  • 이게 뭔가요? 와

    박상필박상필2 개월 전
  • 벼꽁ㅋㅋㅋㅋ오늘도 감사합니다. 잘배웠습니다

    우빈빠우빈빠2 개월 전
  • 잘배웠읍니다.아하 이런수가.

    뚱진아뚱진아2 개월 전
  • 잘 보고 갑니다 연습이 필요한 내용입니다

    김승호김승호2 개월 전
  • 재밌네요. 알아야 면장도 합니다.ㅋㅋ

    chi ho lee,chi ho lee,2 개월 전
  • 당구32년 헛쳣네 이런 신박함이

    김용해김용해2 개월 전
  • 항상 응원합니다

    조상호조상호2 개월 전
  • 세개의 공이 나란히 중앙에 떠있는 배치 해결법 알려주세요 장축으로 길게요

    최영일최영일2 개월 전
  • 와우 ! 신세계 경험

    조경사장조경사장2 개월 전
KOfund